교육컨설턴트 메타인컨설팅, 최종목표 대입지원 서비스 제공하는 ‘고3 프로그램’
교육컨설턴트 메타인컨설팅, 최종목표 대입지원 서비스 제공하는 ‘고3 프로그램’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타인컨설팅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고등학교 3학년이 되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더욱 많아진다. 그 중 가장 큰 목표는 대학입시이기 때문에 목표대학에 맞춰 자신의 성적 위치를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기도 한다.

자신만의 입시전략을 계획해 보기도 하지만, 데이터도 부족할 뿐만 아니라 공부에 매진하기 때문에 체계적인 입시전략을 짜기 어려워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입시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입시컨설턴트 메타인컨설팅은 50년 전통의 고려학원 입시경험과 자료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컨설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강남 1타 입시컨설턴트 강사들이 1대1로 지도함에 따라 입시 합격률 89.3%를 달성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진학상담을 위한 입시전략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시 및 정시 컨설팅, 비교과·수행평가 컨설팅, 자소서·면접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수시·정시 컨설팅을 통해 학습성향 검사와 대면상담을 통해 학생에게 맞는 공부 방법 분석지도, 학습 행동유형 진단 및 과목별 솔루션을 맞춤형으로 제시하고 지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시 6회와 정시 3회의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며 고3 학생들에게 수시 및 정시 지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도와주는 ‘고3진학패키지’도 제공하고 있다.

‘고3진학패키지’는 고3 학생들이 수시 및 정시 지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입 수시 전형에서 다년간 누적된 합격생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시 합격으로 향하는 가장 확실한 길을 제시함은 물론 다양한 입시 제도를 거치며 축적해 온 역량을 바탕으로 수시 최종 합격까지 도움을 주는 메타인 컨설팅만의 프로그램이다.

더불어 고3학생을 대상으로 성적 등급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수행평가에 대한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어 과목 성적뿐만 아니라 수행평가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메타인 컨설팅에서는 1200여개의 과목별 자료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유형의 수행평가를 도와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시컨설팅을 통해 3270명의 학생들을 지도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목표대학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메타인 입시컨설팅은 교육청에 등록된 정식 컨설팅 학원이며 교육청에 신고된 교습비를 받는 업체로 등록되지 않은 일부 컨설팅 업체처럼 검증되지 않은 서비스와 고액의 교습비를 받지 않는다.보다 자세한 정보는 메타인컨설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