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보청기 인천-안산센터, 여름맞이 할인 및 업그레이드 행사 실시
오티콘보청기 인천-안산센터, 여름맞이 할인 및 업그레이드 행사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6.3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오티콘보청기 인천부평센터와 안산시화센터에서는(대표원장 허철규)는 여름을 맞아 64채널, 48채널 프리미엄 보청기 100대 한정 60~70% 할인 및 양이 구매 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 사랑의 보청기 나눔 대상자는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행사에는 오티콘 신제품 리얼1, 리얼2, 리얼3을 포함해 오운1, 2, 3, 모어1, 2, 3 제품이 포함된다. 충전기 무상 지원 및 충전배터리 2년 무상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충전보청기 구입 시 2년 후에는 리시버 서비스 1회 또는 충전기 서비스 1회 중 선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의 구형 오티콘보청기나 타사 사용자들이 재구매를 원하는 경우 보상 판매로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도 있으며, 모든 행사는 자회사인 서울덴마크보청기 부천중동센터와 안양평촌센터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본 센터들 방문 시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후 방문하면 1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오티콘, 벨톤, 스타키 등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를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선천적으로 소이증, 무이증, 외이도 협착 등이 있는 경우나 후천적으로 외이협착이 생겨 보청기 사용이 어려운 경우 및 전음성 난청인 경우에는 중이를 통해 소리를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달팽이관 내부에 있는 구조물을 진동하여 소리를 전달해 주는 골도보청기(골전도보청기)를 고려할 수 있다.

본 센터 지역을 포함해 군포, 의왕, 시흥, 수원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농아인 △80세 이상 어르신 △참전유공자 △재향군인 △모든 중증장애인은 사랑의 보청기 나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각장애등급을 가진 경우에는 정부지원금 131만원으로 정부 급여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으며, 오티콘보청기 64채널 G500, 48채널 G400, F300 충전보청기(다이렉트전용), PG30C, PG30에 대해 정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허철규 대표원장은 “올해 여름은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가운데, 최고 기온이 30도 이상까지 오르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돼 어르신들의 건강에도 주의가 필요한 시기"라며, “고온다습한 여름 날씨에는 보청기 관리에도 더욱 주의가 필요하므로 센터를 통해 보청기 관리 및 점검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본 센터에서는 무료 청력검사, 실이측정, 난청 상담 등 청각 관리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