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2’ 파우치 필수템, 간편한 Y존 케어 방법을 공개한 ‘페미닌 케어편’
‘셀럽뷰티2’ 파우치 필수템, 간편한 Y존 케어 방법을 공개한 ‘페미닌 케어편’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9.23 15: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KBS Joy ‘셀럽뷰티2’의 시그니처 코너로 자리잡은 리뷰티에서는 전문가, 뷰티고관여자, MC들까지 모두 리뷰어가 된다. ‘리뷰티’ 코너는 화제가 되고 있는 뷰티 주제를 선정하고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제품들을 모아 검증하는 코너다.

이번 리뷰티 주제는 ‘페미닌 케어’이다. 최근 몇 년 사이 페미닌 케어의 중요성이 자리잡으면서 여성 용품에 대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성의 경우 질염은 10명 중 8명이 걸리는 흔한 면역력 질환으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코로나로 개인 면역력이 더 강조되는 시즌에 맞춰 ‘셀럽뷰티2’에서 ‘페미닌 케어’를 준비했다. 뷰티 전문가는 SNS에서 핫한 아이템 중 사용감,세정력,기능성,자극도를 기준으로 3가지 제품을 선정했다.

선정된 제품은 뷰티업계에서 활동 중인 뷰티고관여자들에게 전해져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리얼한 평가를 남겼다. 테스트를 한 뷰티고관여자들은 3가지 제품에 대해 대부분 부드러운 사용감과 자극이 없다는 점을 극찬하며 ‘파우치 필수템’으로 꼽았다. 특히 뷰티고관여자 이현선은 C제품에 대해 “사용하기 편하고 향이 은은해서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좋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스튜디오에서 직접 제품을 확인해본 MC들은 이전에 보지 못했던 제품들 등장에 호응하며 더욱 디테일한 평가가 이어졌다. 특히 이유비는 향을 맡으며 리뷰하는 열정까지 보여 제품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보였다. 이어 생리통이 심할 때의 해결 방법으로 본인만의 팁을 전하기도 해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깐깐한 검증을 거친 리뷰티 “페미닌 케어편”의 제품들은 9월 23일 수요일 밤 오후 11시 50분 KBS Jo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2020-10-04 11:42:05
빛이 영 안 보이네.....빛이 좀 보여주면 좀 괜찮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