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유진,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출연, 패셔니스타 모델 최봄 역
배우 정유진,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출연, 패셔니스타 모델 최봄 역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7.0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이콘엔터테인먼트)
▲ (사진/하이콘엔터테인먼트)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배우 정유진이 넷플릭스 '셀러브리티'에 깜짝 출연하여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웹드라마 시리즈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박규영 분)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작품으로, 극 중 정유진은 450만 팔로워를 소유한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모델 최봄 역으로 등장했다.

정유진은 실제 모델로 데뷔한 경력이 있어 극 중에서도 패셔너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지닌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2015년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를 통해 도회적인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로 많은 주목을 정유진은 이후 배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 드라마 ‘W’,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설강화:snow drop’, ‘블랙의 신부’,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해피 뉴 이어’등에 출연했다.

한편, 정유진은 최근 영화 '필사의 추적'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지며, 또 다른 작품인 영화 '보스'의 출연 소식 또한 전했다.

팔방미인 매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을 뽐내는 배우 정유진의 앞으로 행보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