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모델출신 가수겸 배우 이서현, 날씬한 몸매 일상 SNS 눈길
스포츠모델출신 가수겸 배우 이서현, 날씬한 몸매 일상 SNS 눈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7.0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건강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이서현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건강한 바디라인으로 화제를 모았던 국내최초 스포츠모델출신 가수겸배우 이서현의 여전한 몸매의 일상 사진이 sns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때이른 더위로 남녀노소 모두 다이어트는 모두에게 숙제  하지만 나잇살은 엄마들에게는 더 큰 고민거리이고 질병과 노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호르몬의 변화와 함께 해야할 일도 많기 때문에 예전만큼 식단조절이나 움직여도 생각만큼 빠지지 않는게 나잇살이기 때문에 상실감이나 자신감을 잃기도 한다. 그래서 건강한 가족지킴이 엄마만사성 캠패인을 진행하기 위해 이서현과 국내최초 내과 전문의와 비만전문의 성형전문의가 함께 엄마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 = 왼쪽부터 임수성 원장_이서현_이장원 원장

미국하버드의대 blackburn course 수료한 성형전문의 임수성,이장원 내과전문의 강민구원장 그리고 이서현 과 함께 육아와 경제활동을 하고 있어 자신을 돌보지 못했던  워킹맘들과 경력단절로 자신감을 잃은 엄마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성형외과전문의인 임수성,이장원과내과전문의 강민구 원장3명이 함께 20여명의 워킹맘과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젊음과 아름다움의 자신감을 되돌려주는  안전한 리프팅시술과 비만시술을 무료로 진행했으며, 혼자서는 절대 빠질수 없는 질병 비만으로 진단된 환자들을 선발해 5월부터 진행한 캠패인에 참여한 엄마 참여자들은 무리없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10kg이상 감량에 성공해 건강한 다이어트와 자신감을 되찾았으며 그녀들의 가족들 모두 행복해해 모두 보람을 느껴 앞으로도 건강한 가족사회를 위해 당분간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