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음료전문 ‘아몽즈커피’, 제23회 제일창업박람회 in 대구 참가
하이엔드 음료전문 ‘아몽즈커피’, 제23회 제일창업박람회 in 대구 참가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7.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고급커피의 대중화'를 위한 하이엔드 음료를 지향하는 카페 프랜차이즈 ‘아몽즈 커피’가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대구 EXCO에서 진행되는 ‘제23회 제일창업박람회 in 대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23회 제일창업박람회 in 대구’는 총 110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영남권에서 규모 있는 박람회로, 이번 박람회에는 창업 희망자와 창업트랜드에 대한 관심 있는 방문 등 약 10,000여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박람회에 참가하는 아몽즈 커피는 ‘도심 속 휴식 공간’ 컨셉의 카페 인테리어를 접목시켜 일상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 편안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모토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특색 있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밀키넛 ▲토마토바질에이드 등 고품질 재료로 만든 특별한 음료 맛까지 더해져 카페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몽즈 커피 측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몽즈커피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맹절차부터 비용, 창업노하우 등 브랜드와 관련된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창업상담을 진행하는 경우 아몽즈 커피 매장 방문쿠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추가로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선착순 10명에게 1,750만원 상당의 창업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몽즈 커피 관계자는 “현재 경남지역을 중심으로 경북을 비롯하여 전국적인 상담과 개설이 이어지고 있는 추세이며 본사와 점주가 서로 상생하며 성장하고 있다”며 “프랜차이즈 카페 시장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내고 있는 만큼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더 많은 예비점주님들께 더 나은 창업의 기회로 아몽즈 커피를 소개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