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어학연수 핵심정리 설명회
종로유학원 어학연수 핵심정리 설명회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7.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유학 전문 기업 종로유학원에서 해외 어학연수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해 "어학연수 핵심정리 설명회”를 7월 28일은 종로 본점에서, 8월 4일은 강남 본점과 부산 지사에서 각각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종식으로 전 세계의 국경이 활짝 열리면서 여행 및 어학연수 문의가 급증했다.어학연수는 미국, 영국, 캐나다, 몰타 등 선택지가 다양한데 국가별 분위기나 특징,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비교해 본 뒤 준비해야 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최근 어학교를 방문한 종로유학원 상담원이 직접 어학연수 준비 팁, 현지 정보, 재학생들의 솔직한 코멘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인기 국가의 핵심 포인트와 개인별 맞춤 추천 프로그램을 총망라하여 다룰 예정이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해외 어학연수는 대학생뿐만 아니라 커리어 향상을 목표로 하는 직장인들에게도 필수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단순히 어학 실력 향상만이 아닌, 해외 경험을 통해 더 나은 삶의 기회를 획득하는 기회로 추천되고 있다.”고 전했다.

종로유학원은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와 40년 이상의 어학연수 상담 경험을 보유하고 있 어, 1:1 컨설팅을 통해 학생의 개인별 목적에 맞는 플랜을 제시하고 있다.

어학연수 핵심정리 설명회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무료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석한 학생들에게는 최대 400만원 학비 할인, 입학 신청비 면제와 12주 이상 등록 시 어학연수 수속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