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픽!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 열어
'모두 픽!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 열어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3.07.2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적인 특가 풍성한 혜택 좌석 걱정 없이 예약과 동시에 출발 가능
올여름 해외 패키지 송출객 수 전년 동기간 대비 약 450% 증가 전망
모두 픽!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 괌 이미지. 사진=모두투어
모두 픽!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 괌 이미지. 사진=모두투어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모두투어는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고객을 위해 ‘모두 픽!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7월 말부터 8월까지 여름 성수기 기간 동안 항공 좌석에 대한 걱정 없이 예약과 동시에 출발이 가능한 상품들로만 구성했다.

기획전은 △동남아 △일본 △유럽 △미주/남태평양 △중국 등 다양한 지역의 인기 여행지만 'PICK' 하고 가성비 좋은 상품에 풍성한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

대표 가족 휴양 상품으로는 최근 태풍 피해를 복구한 뒤 관광객 맞이에 분주한 괌 지역의 ‘모두 픽 썸머 페스티벌 괌 롯데 오션프론트디럭스 3박 5일’이 있다. 롯데호텔은 투몬비치 앞에 위치해 아름다운 오션 프런트 뷰를 자랑하며 한국인에게 친숙한 롯데 브랜드가 운영하는 만큼 한국인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에 고객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전 일정 호텔 조식과 △아일랜드 관광 △카바나 2시간 이용권 △호텔 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모두 픽!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 이미지
모두 픽!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 이미지

최근 엔저의 영향으로 인기가 높은 일본지역 상품도 갈무리했다.

대표 상품인 ‘모두 픽 썸머 페스티벌 북해도 고품격 정통 온천 4일’은 합리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상품으로 엄선된 럭셔리 온천호텔(2박)과 시티 호텔(1박)에 숙박한다. 북해도 핵심 관광지 △지옥계곡 △지다이무라 시대촌 △오타루 운하 △오타루 오르골당 △삿포로 맥주 박물관 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여름 밤하늘에 펼쳐치는 도야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으며 북해도의 명물 게 요리를 비롯한 도리무시 우동 등의 현지 특식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올여름 성수기 7월과 8월의 해외 패키지 송출객 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약 45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하반기 여행 시장도 호조세를 이어갈 것"이라며 "여름 성수기가 임박한 만큼 파격적인 파격적인 특가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실속 있고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