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꼬치창업 프랜차이즈 ‘청춘닭꼬치’ 수원정자점 신규 오픈
닭꼬치창업 프랜차이즈 ‘청춘닭꼬치’ 수원정자점 신규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7.2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청춘에프앤비의 닭꼬치 창업아이템 브랜드, ‘청춘닭꼬치’는 지난 20일 수원정자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전했다

수원 정자점 경우 장안구 정자동에 위치해 성균관대역과 화서역까지 배달이 가능하며 배달 지역에는 수원종합운동장과 수원KT위즈파크 포함 그리고 많은 주거단지가 있어 늦은 시간까지 남녀노소가 닭꼬치로 야식을 즐길 수 있는 상권이기도 하다.

청춘닭꼬치 관계자는 “이번 신규오픈한 수원정자점 경우 점주님이 창업 전 배달앱 종사자로 배달앱에 대해 꿰뚫고 있는 분으로 현장에 있으면서 청춘닭꼬치에 시장을 보고 창업을 하신 케이스”라 전했다.

청춘닭꼬치는 배달 전문점으로, 배달앱 또는 자사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자사앱을 통해 주문하면 매콤 치즈 소떡을 증정하고, 첫 주문 시에는 5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반려견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댕댕이용 꼬치로 교환해주는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청춘닭꼬치는 자체 개발한 레시피와 간소화된 5분 조리법으로 경력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이다. 빠른 조리와 배달 플랫폼에서의 높은 평가 및 재주문율을 보이고 있다.

최근 청춘닭꼬치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정보공개서 빅데이터 기반으로 프랜차이즈의 생산성, 성장성, 안정성, 노하우 집약도, 본사 수익성. 가맹점 수익성의 6개 지표를 통해 전체 9,820개의 프랜차이즈 중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300’에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