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 LMST, 또 다른 여름 저격 음반 발매!
여름에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 LMST, 또 다른 여름 저격 음반 발매!
  • 황주원 기자
  • 승인 2023.07.2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에 딱이네! LMST (레니메익썸띵) 의 신곡 'Summer Holiday'

[잡포스트] 황주원 기자 = LMST (레니메익썸띵)이 여름에 딱 어울리는 신나는 싱글 'Summer Holiday'를 들고 돌아왔다.

이번 싱글 'Summer Holiday'는 ‘복잡하고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휴가를 즐기자!’는 내용을 담아냈으며, 휴가 시즌에 딱 맞는 신나고 펑키한 디스코 느낌의 비트와 언제나처럼 세련된 멜로디 라인과 보컬이 돋보이는 이번 곡은 ZEROBASEONE (제로베이스원), 8TURN, 업텐션 (UP10TION)의 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NILD (닐드) 와 감각적인 비트가 돋보이는 프로듀서 OROM (오롬)이 함께한다.

사진_레니메익썸띵
사진_레니메익썸띵

관계자에 따르면, 레니메익썸띵(LMST) 본인이 휴가를 못 갈 것 같아서 그 한을 풀고자 곡을 쓰고 뮤직비디오를 찍었다는 후문을 전했다.

'Summer Holiday'는 인트로부터 왠지 모를 설렘을 선사하는 신디사이저와 점점 고조되는 비트. 그리고 브라스와 드럼 사운드가 곁들여진 경쾌한 비트가 즐거운 우리들의 여름을 표현하고 있으며, 감각적인 보컬과 캐치한 멜로디 라인, 귀를 자극하는 브라스 사운드는 저마다의 여름이야기를 표현하고 있다.

한편, LMST (레니메익썸띵)의 'Summer Holiday'는 지난 23일 정오(한국시각) 발매되었으며, 전세계 모든 음원 플랫폼 및 유튜브 등에서 감상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