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폼-비엘 공동기획 출시한 '유브잇' 베트남 수출계약 완료
지엠폼-비엘 공동기획 출시한 '유브잇' 베트남 수출계약 완료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7.2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지엠폼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Beaty'의 '유브잇' 제품에 대해 국내 유통에 관한 계약과 더불어 수출계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엠폼의 기획과 ㈜비엘의 원료, 생산 및 투자로 지난 2월 출시된 '유브잇'은 로즈마리자몽추출복합물이 주원료로, 자외선의 손상된 피부건강과 기미 주근깨 등의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현재 지엠폼에서 국내/외 유통을 총괄하고 있다.

지엠폼 관계자는 "현재 국내 온라인 공동구매를 위한 영향력 있는 셀럽들과의 계약을 마쳤고,  그 중 vely.mom 이라는 145만 인플루언서 겸 배우인 이서영의 영화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의 베트남 전역 개봉 시점과 '유브잇' 베트남 출시 시기가 맞물려 좋은 홍보 효과를 거두게 되었다"고 전했다.

지엠폼에 따르면, 이 외에도 약국 내 입점 및 24시간 스마트 자판기 입점 등을 통해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출시 3개월만에 베트남과의 수출 계약을 체결하게 되는 성과를 거뒀다.

관계자는 "금번 계약은 3년간의 현지 독점판매권을 기반으로 체결되어, 현지에서 관련한 허가 취득이 이루어지는 대로 현지에서 다양한 마케팅과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유통될 예정"이라며, "금번 베트남 수출 계약을 시작으로 현재 태국, 일본, 중국 등 다양한 국가들과의 수출 계약을 논의 중이며, 지엠폼에서 제품기획부터 국내유통 해외수출까지 한번에 진행이 가능한 큰 장점을 필두로, 점점 커져가는 헬스케어 및 뷰티 시장에서 선두 주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