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7.25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사진제공/코웨이)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6점(1000점 만점)을 얻어 전 분기와 동일한 36위를 기록했다.

코웨이는 업계 최대 서비스 경쟁력과 R&D 역량을 기반으로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를 인정 받았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2’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해 호평을 얻었다. 가로 18cm의 작은 크기로 주방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현한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풍부한 제빙 성능, UV 살균 시스템을 집약했다. 기존 자사 얼음정수기 대비 약 40% 부피를 줄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해 얼음 생성 속도를 대폭 향상시켰다. 

코웨이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환경가전 기업으로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혁신 기술 기반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며 “코웨이만의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고객 경험을 제고하고 브랜드 리더십을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