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일본 전역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런칭
마이리얼트립, 일본 전역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런칭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3.07.2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일본 숙박·식당 예약 플랫폼 ‘잇큐’와 제휴... 미쉐린 등 160개 연결
앱에서 약 160개 일본 인기 식당 언어 장벽 없이 간편하게 원스톱 예약 가능
사진=마이리얼트립 제공
사진=마이리얼트립 제공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여행 슈퍼앱을 운영 중인 (주)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국내 최초로 일본 숙박·식당 예약 인기 플랫폼인 ‘잇큐(Ikyu)’와 제휴를 맺고 ‘일본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이 새롭게 선보이는 일본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는 현지인도 예약이 어려운 하이엔드 레스토랑인 스시신 도쿄, 스시 미야카와를 비롯한 주요 관광지 약 160개 맛집 예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일본 현지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는 고객들이 마이리얼트립 앱 및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레스토랑 선택 후 날짜, 시간, 인원수 등 상세 정보를 입력하면 식당과 별도의 연락 없이도 예약이 확정된다.

지난 4개월간 일본 현지 레스토랑 예약 대행 서비스를 제공해 오던 마이리얼트립은 현지 특급 호텔 컨시어지나 레스토랑에 직접 전화로 예약하던 번거로움을 개선하기 위해 현지에서 가장 널리 쓰이는 예약 서비스 잇큐와 제휴를 맺고 이번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자유여행 중 미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더욱 손쉽게 현지 맛집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정식 출시했다"며 ”신뢰도 높은 일본 굴지의 예약 플랫폼과의 제휴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꾸준히 인기를 누리는 양질의 식당은 물론 숨겨진 현지 맛집 리스트 등을 확보해 일본으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미식에 대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집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