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저수압 특화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출시
코웨이, 저수압 특화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7.2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코웨이는 저수압 환경에도 제약 없이 설치 가능한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BAS39-A)’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출시한 저수압 특화형 스스로케어 비데는 내장형 저수압 펌프를 탑재해 수압이 낮은 환경에서도 완벽한 성능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필터부터 노즐, 도기까지 위생 관리 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해 언제나 깨끗한 물을 공급하며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또, 오염 물질이 직접 닿을 수 있는 노즐팁과 덕트를 분리형 구조로 설계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는 99.9% 살균 인증받은 모듈에서 만든 살균수가 노즐과 도기를 위생적으로 관리하며,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인증 변좌를 적용해 언제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한 물방울이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세정’ 기능을 탑재해 시원하고 강력한 세정 성능을 자랑한다. 비데를 사용하지 않는 시간 동안 변좌와 온수 온도를 낮게 설정하는 절전모드를 적용해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저수압 특화형 스스로케어 비데는 방문 관리 서비스 제품으로 렌탈 구매 시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꼼꼼하게 관리해 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 스스로케어 비데는 설치 편의성뿐만 아니라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과 위생 성능까지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며 “그동안 비데를 사용하고 싶지만 설치 환경의 제약으로 사용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