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여주에 첫 ‘여주DT점’ 오픈
맥도날드, 여주에 첫 ‘여주DT점’ 오픈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7.2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패스 결제 시스템' 도입
맥도날드 '여주DT점'.(사진제공/맥도날드)
맥도날드 '여주DT점'.(사진제공/맥도날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맥도날드가 여주시에 첫 드라이브 스루 매장인 '여주DT점'을 신규 오픈하며 지역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맥도날드 여주DT점은 경강선 여주역과 영동고속도로 여주 IC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지상 2층, 약 150평 단독 매장으로 구성됐으며, 매장 내외부는 친환경 소재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내부에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도장 도료 및 마감재를 사용했으며, 외부에는 '맥카페' 커피 추출 후 남는 커피박(찌꺼기)을 함유한 합성 목재로 만든 안전 난간을 설치했다.

또한 '탠덤 드라이브 스루(Tandem DT)'를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탠덤 DT는 2대의 차량이 동시에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주문 플랫폼이다.

맥도날드는 오는 2030년까지 전국 500개 매장으로 확장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연내 총 8개의 DT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여주DT점은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며 방문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담은 매장”이라며 “여주시의 첫 번째 맥도날드 매장인 여주DT점에 많은 방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맥도날드만의 철학이 담긴 신규 매장들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