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기계 운용 및 초고층 빌딩시공 전문기업 ‘주신건기’, 산업방송 채널i ‘점심시간’ 방영
건설기계 운용 및 초고층 빌딩시공 전문기업 ‘주신건기’, 산업방송 채널i ‘점심시간’ 방영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8.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채널i)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8월 2일(화) 저녁 9시 산업방송 채널i ‘점심시간’에서는 2000년 기현중기로 창업 후 2012년에 주신건기로 사업을 계승한 뒤 공사 현장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건설 장비들을 계속해서 하나 둘 늘려 나가면서 활발하게 사업을 지속하고 있는 주신건기(주)의 다채로운 점심시간 풍경을 만나본다.

콘크리트 펌프카, 콘크리트 플레이싱 붐 등 100여 대가 넘는 건설 중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어 건설 기계 장비 운용은 물론 부품 제조, 현장용 제품 제조, 콘크리트 타설, 초고층 빌딩 시공까지 전문으로 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국내 초고층 건축의 역사와 함께 성장해온 주신건기는 지난 10년 새 약 40억원에서 130억으로 매출을 3배 이상 증가시키면서 매년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방송에서는 고된 현장 업무가 많지만 독자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기업 성장을 위해 업무에 집중하고 있는 주신건기의 직원들이 잠시나마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내려놓고 활력을 되찾는 점심시간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

산업방송 ‘점심시간’은 채널i에서 시청 가능하며, 채널i 홈페이지를 통한 ‘실시간 방송 보기’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