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비오엠그룹, 필리핀 AFAB과 양해각서 체결
주식회사 비오엠그룹, 필리핀 AFAB과 양해각서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8.0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비오엠 그룹 최정용 대표이사(가운데 왼쪽)와 Administrator of AFAB Mr. Emmanuel Pineda(가운데 오른쪽)가 양해각서(MOU)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비오엠그룹(BOM Group)은 요식업, 카페업, 게임개발업(앱), 갤러리 등을 운영하는 법인이다. 비오엠그룹은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많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직접 운영하고 있는 IP를 한 그릇에 담는 플랫폼을 개발중에 있다.

요식업으로 조선팔도갈비와 베어피자를 운영중에 있으며 카페는 직접 추출한 로스팅을 기반으로 원두 수출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게임개발팀인 비오엠게임즈(BOM Games)는 현재 5종 이상의 모바일 게임을 출시 하였으며, 현 메타에 알맞은 운용방식을 선정하여 다양한 게임들을 만들어 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갤러리는 “NFT(NON-fungible token)”을 만들고 다양한 신진작가를 발굴해 내기 위한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비오엠그룹(BOM Group)은 필리핀 바타안(Bataan)에 위치해 있는 블록체인 법인(Comet Global)을 설립하였고, 필리핀에서의 합법적인 블록체인 사업을 하기 위해 라이센스 또한 취득하였다. 필리핀에서의 블록체인 사업은 글로벌적으로 많은 기업들과 기관들이 참여 하고 있으며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한 블록체인 기업들이 뛰어 들고 있는 블루오션의 나라이기도 하다. 이번에 출범한 코멧 프로젝트는 동남아를 겨냥한 프로젝트이다.

코멧 프로젝트의 메인 비즈니스는 P2E, P2P, NFT, 코멧몰(온라인쇼핑몰)등을 운영하면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필리핀(Philippine)의 운영 법인은 코멧 글로벌(Comet Global)이고 한국 지사는 코멧 코리아(Comet Korea)로 각 법인 운영방식에 따라 다양한 IP를 공유하며, 사업 다각화를 위해 큰 포부를 갖고 2023년도 출범식을 이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