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NStyle] 2023년 여름 패션 트렌드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다"
[JobNStyle] 2023년 여름 패션 트렌드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8.0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Ai_G_Flix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3년 여름 패션 트렌드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소재와 색상이 사용되며,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주는 옷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일단 여름 패션 트렌드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아크릴릭 니트웨어다. 아크릴릭 니트웨어는 가볍고 편안하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아크릴릭 니트웨어는 땀을 잘 흡수하고 건조가 빠르기 때문에 여름에 입기 좋다.

시즌 컬러트렌드는 네온 컬러가 핫하다. 네온 컬러는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색상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 볼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도 여름 패션 트렌드에 어울린다. 파스텔 컬러는 부드럽고 우아한 색상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여름시즌 트렌드로 플로럴 패턴원피스를 활용해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원하고 상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 = Ai_G_Flix
사진제공 = Ai_G_Flix

데님은 항상 유행하기 때문에 하이웨이스트 데님을 활용한 스타일도 눈에 띈다. 하이웨스트 데님은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고, 몸매를 보정해줄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이로 인해 더욱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여성스럽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미니스커트도 여름 패션 트렌드로 시원하고 섹시한 스타일로 연출해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여기에 여름 패션 샌들을 활용하면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네온 컬러는 다양한 직업에서 스타일을 활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패션 디자이너,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마케팅 종사자, 교육자, 서비스직 종사자 등에서 네온 컬러를 활용하여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