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늘솜아이, 주식회사 아즈라, (주)에이폭스디자인, (주)두레샘 등 신입 및 경력직 채용
주식회사 늘솜아이, 주식회사 아즈라, (주)에이폭스디자인, (주)두레샘 등 신입 및 경력직 채용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8.0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8월 1주차 디자인 분야 채용공고
이미지출처 = 디자이너잡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늘솜아이, 주식회사 아즈라, (주)에이폭스디자인, (주)두레샘, 유나이티드디자이너스, 타낫, (주)닥터아임에서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늘솜아이에서 VMD, POP, 패키지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 사항은 대학 2, 3년제 이상, 경력 사항은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는 VMD 그래픽 디자인(공간 디자인 기획 및 연출 등), 제품 편집(판촉물, 패키지 등 베리에이션 디자인)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1차 면접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혹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접수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채용 시까지이지만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주식회사 아즈라에서 아즈라 브랜드 디자이너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 사항은 대학 2, 3년제 이상, 경력 사항은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주요 업무는 상세페이지, 프로모션, 배너 등 제품 마케팅 디자인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2차 면접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 및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접수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채용 시까지이지만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주)에이폭스디자인에서 그래픽디자이너 사이니지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 사항은 대학 2, 3년제 이상, 경력 사항은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되며 면접 시 포트폴리오를 지참해야 한다. 제출 서류 및 지원방법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공고 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채용 시까지이지만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주)두레샘에서 LEXON KOREA 시각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 사항은 대학 2, 3년제 이상, 경력 사항은 경력 3년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업무 내용으로는 제품 브랜드 등에 필요한 디자인 컨텐츠 및 기획 작업, 온라인 배너, 상품 페이지 작업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의 순서로 진행되며, 면접 시 프레젠테이션이 있다. 제출 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졸업(예정)증명서를 제출하면 되고, 지원 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 및 이메일 지원으로 진행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2023년 08월 14일(월)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나이티드디자이너스에서 웹디자이너 팀원/팀장을 채용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 사항은 무관, 경력 사항은 경력 3년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주요 업무는 자사몰 관리, 세일즈 디자인, 컨텐츠 제작,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되며,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혹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되고, 입사 지원 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 및 이메일지원으로 진행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2023년 8월 12일(토)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타낫에서 TANNAT 여성 의류 브랜드 디자이너를 채용 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 사항은 대학 2, 3년제 이상, 경력 사항은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담당업무는 생산 디자인(임가공, 완사입, 생산 스케줄 관리 등), 스타일 디자인(선임 디자이너 서포트 등) 등의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1차 면접 > 임원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되고, 면접 시 포트폴리오를 지참해야한다.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접수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채용 시까지이지만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을 권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주)닥터아임에서 화장품 웹/패키지 디자이너 경력직을 채용 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학력 사항은 대학 2, 3년제 이상, 경력 사항은 경력 2년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업무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작/기획 및 관리, 썸네일, 프로모션, 이벤트 배너 페이지 디자인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되고, 면접 시 포트폴리오를 지참해야 한다. 제출 서류 및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접수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한은 2023년 08월 26일(토)까지이고,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컬리, BGF리테일, ㈜엔에스쇼핑, ㈜버킷플레이스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