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AI교육원, ISO/IEC 17024 인공지능지도사 자격증 과정 안내
국제 AI교육원, ISO/IEC 17024 인공지능지도사 자격증 과정 안내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3.08.1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제 AI교육원
사진제공=국제 AI교육원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국제 AI교육원이 ISO/IEC 17024 인공지능지도사 자격증 획득을 위한 교육을 2023년 8월 11일 부터 실시하기로 하였다. 본 교육과정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주관하고 시행하는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자격증으로서 캐나다의 Standards Council of Canada(SCC)로부터 승인받은 것이다.

국제 AI교육원이 실시하는 본 교육과정은 인공지능 분야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며, GPT와 프롬프트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와 활용 능력을 배양하는 데 그 목표를 두고 있다. GPT프롬프트는 GPT와의 상호작용을 향상시키고, 인공지능의 혁신적인 가능성을 발견하며, 창의적인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중요한 도구로 활용되고 있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인공지능 전문가 과정에 많은 관심을 가진 사람들의 입학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국제 AI교육원은 GPT프롬프트 외에도 다양한 AI 관련 자격증 과정을 운영한다. AI크리에이터 과정에서는 인공지능 모델을 활용하여 창의적인 콘텐츠를 생성하는 능력을 배우며, AI코딩 과정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와 프레임워크를 실용적으로 사용하는 법을 익힌다. 이러한 과정들은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워크샵의 형태로 진행되며, 수료 후에는 공인된 ISO 국제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위의 교육 과정은 모두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워크샵의 형태로 진행되며, 자격증 취득 후에는 진학이나 취업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인공지능지도사자격증 과정은 미래 산업과 사회에 필요한 인공지능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그 목표를 가지고 있다. 본 자격증은 기업이나 기관에서 인재를 선발하거나 평가할 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국제적으로 신뢰받고 통용되는 ISO/IEC 17024 인공지능지도사 자격증 획득을 위한 교육과장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국제AI교육원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