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씨랩스 '쿨 코리아 챌린지' 참여.. 다음주자 '디쉐어' 지명
피앤씨랩스 '쿨 코리아 챌린지' 참여.. 다음주자 '디쉐어' 지명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8.11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으로 냉방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쿨코리아 챌린지'가 각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피앤씨랩스의 함진수 대표이사가 여름철 에너지 절약 실천을 위한 ‘쿨코리아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한국에너지공단과 패션그룹 형지가 함께 진행하는 릴레이 캠페인 ‘쿨 코리아 챌린지’는 얇은 의류를 통해 여름철 2~3도 체감 온도를 낮춰 에너지를 절감하는 실용적인 목적과 환경보호와 지구온난화에 적극 대응하는 공익 운동에 동참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각계각층의 리더가 간편한 옷차림으로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소셜미디어에 홍보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냉감 소재를 이용한 티셔츠를 착용하고 챌린지에 참여한 피앤씨랩스
냉감 소재를 이용한 티셔츠를 착용하고 챌린지에 참여한 피앤씨랩스

피앤씨랩스 함진수 대표는 티젠의 김병희 대표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으며, 냉감 소재를 이용한 티셔츠를 착용하고 챌린지에 참여했다.

함 대표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지구 온도를 낮출 수 있도록 피앤씨랩스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겠으며 사무동 뿐 만 아니라 제조현장에서도 냉감‧친환경 소재의 유니폼 적용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함진수 대표는 다음 주자로 온‧오프라인 블랜디드 에듀테크기업 ‘디쉐어’의 김원태 대표를 지명했다.

​한편, 피앤씨랩스는 국내 마스크팩, 클린징 패드 시트 시장의 6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선도 기업으로, 국내 최대 규모인 300종 이상의 원단 풀을 확보하고 고품질 원단관리 시스템과 R&D역량을 통해 고객만족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