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수시 원서접수 기간 전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수시 원서접수 기간 전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1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공별로 2·4년제 학위과정 운영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마이스터고 졸업예정자 지원
(사진제공/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사진제공/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서울 영등포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는 2024학년도 수시 원서접수 기간 전 신입생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는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마이스터고 졸업예정자 등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는 2·4년제 학위과정 교육기관으로 경찰행정, 사회체육, 호텔제과제빵, 호텔조리, 호텔식음료 및 호텔리어, 스포츠재활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직업을 가르치는 진짜 학교’라는 슬로건 하에 다양한 전공 개설과 함께 전공별 실습실을 완비하고 일부 전공의 경우 자격증 취득, 대회 출전 등을 통해 호텔 취업, 해외 취업, 창업, 다양한 진로에 맞춰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며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성적 관계없이 진학이 가능해 성적에 대한 부담이 없고 다양한 특강, 자격증 대비반, 대회 준비반을 통해 실무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는 검정고시 대학교 진학을 알아보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학교에서는 오는 8월 진행될 고졸 검정고시 시험을 앞두고, 검정고시 응시 후 진학할 학교를 알아보는 수험생들 대상으로 진로 상담을 실시 중이다.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는 전공별로 2·4년제 학위과정이 운영되며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하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진학할 수 있다.

2024학년도 신학기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과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며 고3 졸업예정자, 졸업생,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