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PT, 인천 챌린지컵에서 진로, 진학 상담 부스 개최
게임PT, 인천 챌린지컵에서 진로, 진학 상담 부스 개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8.1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게임PT 프로게이머 진로/진학 상담 부스에서 진학 상담을 받는 모습
사진 = 게임PT 프로게이머 진로/진학 상담 부스에서 진학 상담을 받는 모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게임PT(대표:홍태욱)에서는  2023 인천 챌린지컵이 인천테크노파크에 참여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학 및 프로게이머 데뷔 관련 상담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2023 인천 챌린지컵은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턴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행사로  인천을 대표하는 e스포츠 행사다.  이번행사는 인천테크노파크에서 개최됐다. 

게임PT는 행사에서   발로란트 게임단을 운영 중인 BSG와의 협업으로 운영되었으며,   e스포츠 분야에서의 진로와 꿈을 이루기 위한 다양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상담 부스를 계획했다. 현장에서는 50여명의 참가자들이 부스를 방문해, 다양한 상담이 이루어졌으며 진학과 취업에 대한 현실적인  방향과 전략이 제시됐다. 

'게임PT' 홍태욱 대표는 “청소년들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e스포츠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게임PT'는 전남과학대학교, 국제대학교, 호남대학교, 신구대학교 e스포츠학과등과 협약을 체결하고 산학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