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10억' 저자 이지영, "부자엄마를 꿈꾸는 분들 주목"
'엄마의 10억' 저자 이지영, "부자엄마를 꿈꾸는 분들 주목"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8.2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 이지영 도서 '엄마의 10억'을 주제로 '온앤오프 뮤직북콘 26회' 진행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휴먼브랜딩 전문기업 사람북닷컴과 뮤직아티스트 기획사 디엠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0일 복합문화공간 사람북아지트에서 '온앤오프 뮤직북콘 26회'를 진행했다.

유튜브 채널 '생각대로사는여자_사람북닷컴' 을 통해 생중계된 이번 뮤직북콘 1부에서는 미니특강을 통해 저자 이지영이 도서 '엄마의 10억'을 주제로 10억이 따라오는 엄마의 부자 습관 10계명과 더불어 재테크를 어떻게 시작하고 어떤 것부터 실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로드맵을 전했다.

온앤오프 뮤직북콘 26회 방송
온앤오프 뮤직북콘 26회 방송 중

이어진 2부 북토크쇼 시간에는 북토크쇼 호스트 MC 박제인의 진행으로 책의 주요 글귀 낭독 및 나누기를 통해 이지영 저자가 부를 이루게 된 마인드와 태도, 관계 맺기 그리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중요한 부자 습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지영 저자는 "재테크에 성공하는 사람과 실패하는 사람의 차이는 얼마나 절박한지 그리고 얼마나 원하는지라며 내가 바라는 진정한 이유를 알게 되는 순간, 막연한 두려움에서 벗어나 변화의 첫발을 내디딜 수 있다"고 말했다.  

행사의 오프닝과 엔딩 공연으로는 온앤오프 뮤직북콘 마스코트인 어쿠스틱 듀오 ‘윗공아공’이 사랑스러운 무대를 꾸몄으며, 게스트로는 13만 구독자를 보유한 노래하는 유튜브 '뜐뜐'이 출연해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한편, 이지영 저자는 '엄마의 10억'에 대한 각종 강연 및 리치맘 라이프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