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윅스, 2023년 하반기 전문인력 영입 계획, 기업성장의 발판 마련
아트윅스, 2023년 하반기 전문인력 영입 계획, 기업성장의 발판 마련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8.29 10:0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아트윅스(ARTWIX)가 윅스시스템, 스피케어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2023년 하반기에 전문인력 영입 계획을 선보이며 기업성장의 발판을 확고히 구축한다.

아트윅스는 끊임없는 혁신과 높은 서비스 품질을 추구하는 목표를 가지고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여 기존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

윅스시스템 서비스 부문에서는 한수완을 브랜드 책임자로 영입하는 과정을 진행 중이다. 한수완은 뛰어난 브랜드 경영 전략에 따른 수행 역량으로 아트윅스의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윅스시스템은 행사 무대 설계, 음향, 조명 장치 설치, 렌탈, 운영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분야이다.

신규 서비스 스피케어 부문에서는 박정욱이 브랜드 책임자로 임명되며,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 인력 채용도 계획 중에 있다.

아트윅스는 2023년 하반기부터 10월 1일까지 윅스시스템과 스피케어 서비스 분야에서 공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포지션에서 우수한 인재를 모집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아트윅스 설립 이래 가장 큰 규모로, 많은 지원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채용 과정에서는 지원자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퇴근 후 저녁 시간 및 주말에도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며, 개별 프로젝트 참여 지원자들에게는 옵션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트윅스는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최신 기술, 제품 활용을 통해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그 외 윅스시스템과 스피케어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또한 아트윅스는 비대면 업무 환경과 교육 기회를 통해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자율근무제도를 통해 직원들의 업무와 일상의 균형을 중요시하며 협업과 창의성을 촉진하고 있다.

아트윅스 관계자는 남다른 재능과 아이디어를 가진 인재들의 지원을 유도하기 위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모색하며 채용을 추진하고, 목표를 공유하며 함께 성장할 인재들을 모집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태진 2023-08-30 09:23:19
구웃!!

손영길 2023-08-29 12:45:20
와우! 아트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