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매출 1위, 족발 프랜차이즈 브랜드 ‘귀한족발‘
독보적인 매출 1위, 족발 프랜차이즈 브랜드 ‘귀한족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8.2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귀한족발'은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귀한사람들의 대표 브랜드이며, 국내 족발 프랜차이즈 내 평균 월 매출 1위를 자랑하는 브랜드다.

관계자는 본점인 성신여대점의 월 매출 3억 6천 달성에 이어 월 매출 1억 이상 매장만 24곳에 이른다고 밝혔다. 그 중에서도 월 매출 2억 원이 넘는 매장은 성신여대점, 건대점, 신림점에 이어 11곳이며, 1억 원이 넘는 매장은 종암점, 수유점을 포함한 13곳이 가파른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해썹(haccp) 인증받은 공장에서 엄격한 과정을 거친 선별된 국내산 프리미엄 한돈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철저한 매장 위생 관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맛있고 깨끗한 족발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예비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본사에서 제공하는 특제 육수를 사용한 독보적인 레시피와 원활한 물류 공급망이 브랜드의 최대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맛은 최대한 살리면서도 간편한 조리 과정과 본사의 지속적인 관리 지원으로 가맹 점주와 브랜드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족발의 피만 빼는 기계 ‘피아웃’의 자체 개발로 일정한 메뉴의 맛을 유지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한다. 해당 기계는 육즙이 빠질 우려를 없애고, 고기의 잡내를 잡아 족발의 우수한 맛을 이끌어내는 기술을 탑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귀한족발은 약 70여곳의 매장이 안정적으로 운영 중이며,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