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게이트, 시그니처 신메뉴 크림라떼 3종 출시…레몬아메키라노 인기 잇는다
카페게이트, 시그니처 신메뉴 크림라떼 3종 출시…레몬아메키라노 인기 잇는다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8.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카페 프랜차이즈 ‘카페게이트’가 오는 30일 시그니처 신메뉴인 크림라떼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커피 맛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한국인의 입맛에 특화된 100% 아라비카 원두를 프렌치 방식으로 로스팅, 최적의 향미를 끌어내며 커피의 맛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 또한 커피와 밸런스가 잘 맞는 쫀득한 수제 크림 조합으로 더욱 고소하고 진한 라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질 좋은 재료들을 이용해 직접 만든 쫀득한 수제 크림을 단맛(연남), 단짠(신촌), 카페인(동교) 등 세 가지로 해석해 고객의 입맛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3종류의 시그니처 크림라떼로 완성시켰다.

연남라떼는 연인들의 달달한 데이트 장소인 연남동에서 영감을 받아 고소한 에스프레소 위에 달콤 쫀득한 수제 바닐라크림을 듬뿍 올린 것이 특징이다. 신촌라떼는 역사와 새로움이 공존하는 신촌 대학가처럼 고소한 에스프레소 위에 수제 솔티 카라멜 크림을 얹어 단짠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동교라떼는 특색 있는 동교동처럼 고소한 에스프레소 위에 수제 얼그레이 크림의 묵직한 향미를 얹어 더욱 진하고 고급스러운 라떼 본연의 맛을 깊게 느낄 수 있다.

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3종은 출시 2달만에 16,620잔의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한 레몬아메리카노를 잇는 카페게이트만의 또 다른 시그니처 신메뉴”라며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이 통으로 들어간 파우더, 베르가못 향이 넘치는 밀크티베이스, 이태리산 카라멜이 들어간 단짠단짠 파우더를 조합해 많은 고객들에게 인생 라떼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카페게이트는 시그니처 크림라떼 3종 출시를 기념해 9월 6일까지 시음단 모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웹사이트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총 50명을 선정해 카페게이트 제작 굿즈와 메뉴음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카페게이트는 강력하고 탄탄한 시그니처 메뉴와 디저트 라인업으로 가맹점 200호점을 돌파를 앞두고 있으며, 수익의 20%를 보존해주는 최저매출보장제와, 1000만원 상당의 현금 할인혜택으로 앞으로 신규 지점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