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혜, 2023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수상
김다혜, 2023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수상
  • 김영웅 기자
  • 승인 2023.09.0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영웅 기자 = 2023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수상한 김다혜의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이하 시크릿비)가 출간됐다.

7월 27일 전자책 사이트와 앱을 통해 공개된 머슬퀸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비’ 13호에서 김다혜는 비키니 월드 챔프의 대체 불가 클래스를 증명하며 출간과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계 챔피언 비공개 화보 / 사진제공 = 맥스큐
세계 챔피언의 아름다운  비공개 화보 / 사진제공 = 맥스큐

빼어난 미모와 환상적인 몸매로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3년 6월호 표지를 장식한 ‘미녀 머슬퀸’ 김다혜는 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에서 쟁쟁한 참가자들을 제치고 스포츠웨어 모델 여자 MVP를 수상하며 혜성처럼 등장했다.

또, 지난 5월 6일에 열린 센트리얼필라테스와 함께하는 2023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스포츠모델 여자 그랑프리와 갤러리K 비너스상 등 2관왕을 수상하며 맥스큐와 머슬마니아를 동시에 석권했다.

블루여신 '김다혜' 세게챔피온 포스 화보 공개 / 사진제공 = 맥스큐
블루여신 '김다혜' 세계챔피온 포스 화보 공개 / 사진제공 = 맥스큐

특히 김다혜는 지난 6월 24일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나이트 센터에서 열린 2023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유니버스 위크엔드에서 미즈비키니 종목 그랑프리를 차지하면서 ‘대세’ 머슬퀸으로 자리매김했다. 시크릿비 화보집 출간을 손꼽아 기다려왔다는 김다혜는 “맥스큐에서 공개하지 않은 좀 더 과감한 모습과 섹시한 여성미를 시크릿비 화보집에서 직접 확인해 달라”며 시크릿비 화보집의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김다혜를 비롯해 수많은 스타를 탄생시킨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는 오는 10월 7일 토요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2023년 두 번째 대회를 개최하며 머슬마니아와 맥스큐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