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부터 유통까지 책임지는 치킨파머스, 전속모델 '전현무' 창업포스터 공개
생산부터 유통까지 책임지는 치킨파머스, 전속모델 '전현무' 창업포스터 공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9.0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치킨파머스, 전속모델 '전현무' 창업포스터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생산부터 유통까지,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파머스는 2023년 신규 모델로 MC 전현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치킨파머스는 방송인 '전현무'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리며, 창업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에서는 농장에서 직접 사육하며 유통까지 전문적으로 진행되는 브랜드 특성을 농부 복장의 전현무가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하게 잘 표현되어 브랜드 특성과 잘 맞아 들었다. 

관계자는 “치킨파머스가 새롭게 출시 예정인 메뉴들과 포스터를 통해 전현무의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을 전해드릴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브랜드와 전속모델 전현무와의 환상적인 케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치킨파머스는 계육 전문기업 '금화식품'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생산부터 유통까지 원스탑 시스템으로 공급이 가능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치킨을 농장에서부터 고객의 식탁까지 제공하겠다는 이념으로 브랜드를 키워 나가고 있다.

한편, 현재 치킨파머스는 선착순 3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등을 면제하며 최대 2,000만원 창업지원혜택을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