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3D조형학원, 20일 블리츠웨이 출신 이창근(레인맨) 작가 초청 피규어세미나 개최
BH3D조형학원, 20일 블리츠웨이 출신 이창근(레인맨) 작가 초청 피규어세미나 개최
  • 김명기 기자
  • 승인 2023.09.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명기 기자 = BH3D조형학원이 9월 20일 블리츠웨이 출신 이창근 작가를 초청해 피규어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창의적인 피규어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이들을 위한 행사로, 우수한 퀄리티로 국내 피규어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 피규어 제작 전문 기업 블리츠웨이 출신 이창근 작가를 통해 풍부한 정보와 기술을 제공한다.

국내 피규어 시장의 정점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창근 작가를 통해 피규어 디자인과 제작이 필요한 정보와 기술을 제공하고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아이디어와 스킬의 영감을 제안할 예정이다. 특히 피규어 디자인 분야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고 실제 디자인 기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디자이너들, 예술가들, 취미로 피규어 디자인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자들은 질의응답을 통해 전문적인 디자이너로부터 통찰력 있는 조언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 피규어 디자인 분야의 네트워킹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BH3D조형학원 관계자는 “피규어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전공자, 비전공자 상관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세미나”라며 “피규어 디자인을 위해 새로운 지식과 영감을 얻고 창의성을 펼치고 싶다면 이번 행사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창근 작가 초청 세미나는 오는 20일 오후 2시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성수역SKV1 타워에서 개최된다. 참가 신청은 BH3D조형학원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