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뷰티 올인원 플랫폼 D-SHOP, 블록체인의 강자 도약 나선다
[포토] 뷰티 올인원 플랫폼 D-SHOP, 블록체인의 강자 도약 나선다
  • 김현호 기자
  • 승인 2023.09.0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Shop, WEB 3.0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에서 시장 선도적 잠재력 선보여
[포토] 뷰티 올인원 플랫폼 D-shop
[포토] 뷰티 올인원 플랫폼 D-shop

[잡포스트] 김현호 기자 = 혁신적인 Web 3.0 보상 기반 뷰티 올인원 플랫폼 D-Shop이 9월 1일부터 4일간 진행된 WEB 3.0 CREATIVE FESTIVAL에서 주목받았다. 국내 최대 블록체인 행사인 KOREA BLOCKCHAIN WEEK의 사이드파티로 주목받는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 9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성공적인 활동을 마쳤다.

[사진제공] D.SHOP
[사진제공] WEB3.0 기반의 뷰티 올인원 플랫폼 D-SHOP

‘D-Shop’은 WEB 3.0 생태계를 기반으로 뷰티 카테고리(헤어, 네일, 피트니스 등)의 서비스 제공자에게 혁신적인 고객 관리 솔루션 제공, 사용자의 뷰이력의 온체인화, 소비자 참여형 보상 시스템, 플랫폼 활성화 기여도에 따른 보상 시스템을 제공하는 뷰티 올인원 플랫폼이다.

WEB 3.0 CREATIVE FESTIVAL은 디지털 아트전시, 글로벌 웹 3 리더들의 기초연설, 폭넓은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애프터 파티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됐다. D-Shop의 이번 행사 참여는 글로벌 뷰티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Web 3.0 생태계시장 리더로서의 플랫폼 역량을 입증했다. D-Shop 관계자는 "WEB 3.0 CREATIVE FESTIVAL에서 D-Shop의 참석은 뷰티업계의 혁신과 리더십에 대한 우리의 의지를 강조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웹 3.0 기술의 성장을 지원할 뿐만아니라 미용과 전자상거래의 미래에 대한 우리의 비전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전했다. D-Shop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보다 투명하고 안전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고유한 기능인 보상 기반 시스템을 선보일 기회를 얻었다. 

이번 행사는 웹 3.0 기술을 활용해 글로벌 뷰티 시장의 변혁을 주도할 D-Shop의 잠재력과 준비성을 확인했다는 점에서 이정표가 됐다. 또한 이번 행사참여를 통해 D-Shop은 신뢰성을 강화하고 빠르게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D-Shop은 투명하고 안전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뷰티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Web 3.0 보상 기반 뷰티 올인원 플랫폼으로 최신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고유한 보상 시스템과 다양한 고품질 미용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WEB 3.0 CREATIVE FESTIVAL은 국내 최대 블록체인 행사인 KOREA BLOCKCHAIN WEEK의 사이드파티로 웹 3.0 기술의 성장을 촉진하고 가속화하기 위해 디지털 아트 전시회, 글로벌 웹 3 리더들의 업계 연설, 네트워킹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