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셀파 논문컨설팅 누리미디어와 협업으로 석사, 박사논문 작성법 온라인 무료 강의 진행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누리미디어와 협업으로 석사, 박사논문 작성법 온라인 무료 강의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9.0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논문컨설팅 전문 기업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가 석박사 학위 취득을 위한 온라인 논문 작성 전략 및 논문 통계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논문작성법 특강은 석사 논문, 박사 논문, 학술지 논문을 준비하는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며 DBpia(누리미디어)와 협업을 통해 온라인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되는 무료 강의이다.

강의 일정은 9월 19일 화요일 오후 2시~4시, 9월 20일 수요일 오후 2시~4시 이틀간 2시간씩 진행된다. 1일차 강의는 논문 작성법의 이해와 전략에 대한 내용으로 논문의 장별 특성을 정리하고 통계분석 방법 기초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되며, 2일차에는 학술지를 활용하여 양적연구방법론별 논문분석과 더불어 자료검색과 인용에 대한 설명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해당 강의는 각각 선착순 1000명으로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줌을 통해 진행되며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DBpia(누리미디어)홈페이지를 통해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인문사회 계열을 포함한 전 분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강의이며, 이 특강은 논문 준비를 앞둔 대학원생들뿐 아니라 대학원에 입학한 신입생에게도 추천한다. 강의를 통해 논문작성법과 더불어 대학원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는 유용한 전략들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는 논문 컨설팅 전문 기업 드림셀파의 대표로 25년 이상의 논문 지도경험을 바탕으로 쌓인 논문 작성의 노하우를 드림셀파 공식 블로그, 유튜브를 통해 나누고 있다. 또한 드림셀파는 전공별 논문지도 경험이 풍부한 지도박사들과 함께 논문에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논문컨설팅, 통계분석, 논문통계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논문쓰기에 어려움이 있는 대학원 생이라면 드림셀파 홈페이지에서는 박사급이 직접 진행하는 논문컨설팅 심층 상담 서비스를 신청하고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