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올해의 브랜드 대상' 16년 연속 유학원 부문 1위
종로유학원, ‘올해의 브랜드 대상' 16년 연속 유학원 부문 1위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9.07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이 ‘2023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16년 연속 유학원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은 그해 산업 부문별 최고 브랜드와 제품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가리는 상이다. 홈플러스, 바디프랜드, 메가커피, 에어비엔비, 풀무원 등 산업부문 별로 선정된 대표 기업과 더불어, 유재석, 임영웅, 차은우 등 당해 분야별 대표 인물까지 매년 100여개의 브랜드가 시상식에 참여하여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종로유학원은 유학원 부문이 신설된 지난 2008년부터 꾸준히 16년 연속 유학 부문 브랜드 1위에 올랐으며, 해외 유학 및 어학연수와 관련해 명실공히 국가대표 유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종로유학원 이규헌 대표는 “이번 수상은 41년간 쌓아온 전문성과 양질의 유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해온 결과물로 고객들이 직접 평가하고 선정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유학원 부문 영광의 1위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해외지사를 비롯한 임직원 모두가 내 가족, 내 자녀를 유학 보내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