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전 “인서울 유튜버학과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
​한아전 “인서울 유튜버학과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1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내 프로젝트 발표회, 프로젝트 수업 진행
전공교수 1대1 면접전형 진행
(사진제공/한국IT전문학교)
(사진제공/한국IT전문학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한국IT전문학교에서는 유튜브 등 다양한 1인 미디어 플랫폼에서 역량을 발휘할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학생들을 교육하며 현재 2024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유튜버학과에서는 유튜브 채널 구축, 콘텐츠 기획, 영상 편집 등 실무 위주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인서울 한아전 유튜버학과는 수시로 전문 유튜버를 양성하기 위해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며 “학생들은 공모전과 교내 프로젝트 발표회, 프로젝트 수업 등을 통해 미디어콘텐츠 전문가로 성장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꾸준히 자신만의 작품을 개발하고 학기 중 다양한 대외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졸업예정자로 학교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면접전형은 전공교수 1대1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유튜버학과는 프로젝트는 아이디어 회의 단계를 거치고 학생들이 실질적으로 유튜버로 활동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고 있으며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관심도와 수요가 높아져 이에 적합한 시설과 장비를 구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학생들은 실무교육을 바탕으로 학교 자체 교육 시스템인 프로젝트식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작품을 개발하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는 웹툰학과, 애니메이션학과, 시각디자인학과를 운영 중이며,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