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 및 체형교정 전문 '필라테스, 해요' 확장 오픈 이벤트 진행
재활 및 체형교정 전문 '필라테스, 해요' 확장 오픈 이벤트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9.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재활 및 체형교정 전문 '필라테스, 해요'가 오는 10월 확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대입구에 위치한 필라테스, 해요는 관악구 최초 근골격계 3D 체형분석기를 보유하여 모든 회원들의 정확한 체형 분석 진행 후 수업을 진행하는 센터다. 등록 시에만 체형 분석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주기적으로 체형 분석 후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특히 체계적인 체형 분석 관리를 위하여 평균 7년 차 이상의 경력을 가진 교정 전문 강사진, 물리치료사 출신 강사진 및 디렉터들로 구성되어 있는 체형교정 및 운동처방사 재활 교정 전문 필라테스 센터다. 모든 회원 개별 체형관리 차트 생성 및 매 수업 후 1:1 피드백이 필수로 진행되고 있다.

이처럼 개인 맞춤형 바디 컨설팅이 가능한 서울대입구 필라테스 센터로서 회원들의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지난 8월 그랜드 오픈 이후 2개월 만에 확장 오픈한다.

필라테스, 해요는 확장 오픈 이벤트로 방문 상담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 프라이빗 레슨권 또한 추가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필라테스, 해요는 서울대 병원 의사 및 간호사, 물리치료사 등 다수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재활 전문 서울대입구 필라테스 센터”라면서 “맨즈, 실버, 산전산후, 키즈 등 맞춤 수업을 보유하고 있어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수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