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낫어베이비, 롯데면세점 온라인 브랜드관 단독 오픈 "본격 글로벌 시장 확대"
아임낫어베이비, 롯데면세점 온라인 브랜드관 단독 오픈 "본격 글로벌 시장 확대"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9.1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_아임낫어베이비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 키즈 뷰티 브랜드 '아임낫어베이비(I’m NOT A Baby!)'가 롯데면세점 온라인 브랜드관에 단독으로 입점,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섰다.

아임낫어베이비는 2020년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아마존'을 시작으로, 호주 최대 유통업체 '울월스', 동남아시아의  '쇼피’와, '라자다' 등 다양한 해외 플랫폼에 입점해 해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국내에서는 컬리, SSG.COM, 롯데온, 쿠팡 로켓배송 등 대형 온라인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다.

사진 =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_아임낫어베이비

추석 황금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도 이제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서 간편하게 '아임낫어베이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아임낫어베이비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40달러 이상 구매 시 더블 필터 샤워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임낫어베이비는 아이들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들어가며 연령에 맞는 목욕 제품을 찾기 어려웠던 육아 경험에서 시작된 브랜드이다. 베이비 제품만으로는 아이들의 두피와 피부를 깨끗이 세정할 수 없음을 깨닫고, 성장기 아이들의 특별한 케어를 위한 ‘아임낫어베이비'를 탄생시켰다.

사진 =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_아임낫어베이비

조윤수 대표는 “국내 및 해외에서 지속적인 면세점 내 제품 구매 요청이 있어 우리나라 브랜드파워 1위 <롯데면세점>에 입점을 결정했다. 이로서 프리미엄 키즈 뷰티 브랜드 '아임낫어베이비'의 글로벌 인지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서는 9월 15일부터  '서울 뷰티 위크'와 연계해 오프라인 팝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