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스트리트 아이템 ‘오비에티보’ 버킷햇, 볼캡 20% 할인 진행
데일리 스트리트 아이템 ‘오비에티보’ 버킷햇, 볼캡 20% 할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에티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트렌디한 스트리트 아이템 ‘오비에티보’의 버킷햇과 볼캡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여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2020년 버전으로 새롭게 재탄생된 영(young)한 레트로 패션이 유행을 하고 있다. 특히 버킷햇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한 시즌만 착용하는 것이 아니라 시즌에 불문하고 편안하면서 캐쥬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버킷햇’이 많은 눈길을 끌고 있는 추세인데 해외 브랜드뿐만 아니라 연예인은 물론 인플루언서 등 sns와 스트리트 패션까지 점령하면서 핫 아이템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또한, 버킷햇과 더불어 볼캡도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이지만 다양한 브랜드에서 독특한 디테일과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풀어내면서 실용성은 물론 패션성까지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버킷햇, 볼캡 중에서도 ‘오비에티보’에서 출시한 버킷햇과 볼캡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비에티보의 버킷햇과 볼캡은 출시와 동시에 20% 할인 행사에 들어가면서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 가벼우면서 탄성력이 높은 나일론 소재 사용으로 오염에 강하고 구김이 잘 가지 않기 때문에 실용성 부분에서 높게 평가되고 있다. 오비티에보 모자는 적당한 높이감의 크라운과 브림이 머리를 안정적이고 부드럽게 감싸기 때문에 핏이 좋은 모자로 주목받고 있다.

▲오비에티보
▲오비에티보

‘오비에티보’는 유명 연예인들의 착용으로 거듭 화제가 된 바가 있는데, 홍진호, 가수 현우 등 연예인들은 인플루언서들의 sns에서도 자주 확인할 수 있어 연예인모자, 핏이 예쁜 모자로 불리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오비에티보 관계자에 의하면 “오비에티보 모자는 편안하고 실용적이지만 패션의 디테일을 살린 스트리트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에도 스타일리쉬한 연출을 할 수 있어 손이 자주 가는 데일리 아이템이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버킷햇, 볼캡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오비에티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