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매트시공 '베베앤츄', 시공비 할인 이벤트 실시
층간소음매트시공 '베베앤츄', 시공비 할인 이벤트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8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베베앤츄 매트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 19 이후 생활 패턴이 많이 변화되고 있다.  사람간의 만남이 줄어들면서 집에 거주하는 시간이 늘고, 그로 인하여 층간소음 분쟁 또한 같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코로나19사태 이후 층간소음 갈등 분쟁건수도 작년과 비교해 2배가량 늘어났다. 이러한 영향으로 층간소음매트 시공 전문기업 베베앤츄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베베앤츄 매트는 기관에서 정식적으로 테스트하여 인증 된, 소음시험 성적서와 KC유아용품 안전기준 합격, 유기 화합물 안전기준 합격, 8대 중금속 기준합격 (안티모니 / 비소 / 바륨 외)을 받았다.

또한 포름아미드 무검출, 프탈레이트 가소제 안전기준 합격 등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기능적으로도 바닥면 습기억제를 통해 곰팡이를 예방하고, 겨울철에는 한기차단으로 기능성을 더하였다. 

이음새 벌어짐 보완과 함께 1세대가 가지고 있던 문제점을 해결하고 새로운 매트의 기능적 발전으로 2세대 퍼즐매트로서 장점을 더하고 있다.

또한, 최근 소비자만족도 1위 층간소음매트 부문을 수상함으로서 객관적인 평가를 더하여 신뢰를 더하였다. 

본 상은 소비자 만족, 상품 품질과 서비스 등을 여러 객관적인 평가로 비교하여 가장 모범적인 브랜드에게 수상하는 상이다.

베베앤츄 관계자는 "집은 스트레스를 받는 공간이 아니라 가장 편안한 공간으로서 휴식을 취해야 하는 공간입니다. 그런 공간이 소음분쟁으로 인해 불편해진다면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공간이 아니라, 본인의 집에서 휴식과 회복을 느끼고자 하는 공간으로 만들자라는 기업 가치를 실현해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소비자 만족도 1위까지 수상하면서 그에 따른 책임감과 신뢰감을 가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분에 넘친 사랑, 더 잘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고객님들께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생각을 밝혔다.

한편, 베베앤츄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을 기념하여 시공비 할인 200,00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베베앤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