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FX, 디자인과 기능성이 한층 강화된 ‘세미컷 원피스수영복’ 출시
9FX, 디자인과 기능성이 한층 강화된 ‘세미컷 원피스수영복’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9.2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스포츠 용품 브랜드 9FX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결합한 신제품 세미컷 원피스 수영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다양한 옵션 및 사이즈로 소비자들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순수 국내 기술로 생산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9FX의 세미컷 원피스 수영복은 4WAY 스트레치 원단으로 제작돼 높은 신축성과 탁월한 복원력을 제공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보장한다. 자외선과 염분으로부터 높은 저항력을 가지기 때문에 오랫동안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수영을 할 때 효과적이도록 백라인 및 컷팅 라인 디테일을 통해 물저항을 최소화하여 기능성을 향상시켰다. 더불어 견고함과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2중 봉제방식을 채용하였다.

여성들에게 중요한 다리 비율을 높여주는 세미컷팅 라인이 활동성과 심미성을 높였으며, SS부터 2XL까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모든 체형에 맞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여성들이 신경 쓸 수밖에 없는 Y존 부위에 고밀도 비침 방지 더블라이닝을 적용하여 안심하고 입을 수 있다.

9FX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수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9FX가 지속적으로 기술 개량을 이어온 결과물이며, 세미컷 원피스 수영복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자신감 넘치는 수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