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게릴라 세일 기획전’
모두투어, '게릴라 세일 기획전’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3.10.1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풍, 따뜻한 휴양지' 테마 가을 인기 여행지 라인업
즉시 할인, 청구할인 등... 최대 35만 원 할인 혜택 제공
13일까지 진행, 4일~10일 예약률 전월 동기 대비 45% 증가
모두투어 게릴라 세일 기획전 이미지
모두투어 게릴라 세일 기획전 이미지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모두투어는 가을시즌 해외여행객을 겨냥해 깜짝 게릴라 세일 기획전을 진행 중인 가운데 상품이 호응을 얻고 있어 13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두투어의 10월 예약률은 전년 동기비 약 350% 증가했고 게릴라 세일을 오픈한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예약률은 전월 동기 대비 45% 증가하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시즌에 맞춰 진행하는 만큼 해외 인기 단풍지역인 일본의 오사카, 큐슈와 중국의 장가계를 비롯하여 따뜻한 동남아 인기 휴양지인 베트남의 다낭, 나트랑과 필리핀 보라카이, 보홀 등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게릴라 세일은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상품명에 '즉시 할인'이 명시되어 있는 상품은 3만 원부터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결제 이벤트로 신한카드 청구할인+캐시백 최대 25만 원 할인 혜택을 비롯하여 KB국민카드 KB pay 결제 시 최대 12.5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기획부 부서장은 "가을 시즌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파격적인 혜택으로 단 10일간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이니 만큼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