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중의 맛 가린다' SPC 배스킨라빈스, 10월 ‘배라왕’ 프로모션 진행
'맛중의 맛 가린다' SPC 배스킨라빈스, 10월 ‘배라왕’ 프로모션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 배스킨라빈스)
(사진제공/SPC 배스킨라빈스)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들의 선택에 따라 왕중왕을 가리는 10월 ‘배라왕’ 프로모션을 오는 13일부터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10월 ‘배라왕’은 배스킨라빈스 2가지 플레이버 중 투표를 통해 가을에 제격인 아이스크림을 가리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후보는 △총 10만명의 레시피 응모와 65만명의 투표로 선정된 ‘그래이맛 어워드’ 1등 수상작이자 10월 이달의 맛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바닐라와 초콜릿에 아몬드까지 더한 최강 조합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몬드 봉봉’이다.

투표는 이달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두 가지 플레이버를 모두 경험하고 투표할 수 있도록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투표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또는 ‘아몬드 봉봉’을 포함해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할 경우 기본 3000원의 혜택과 함께 해피앱 스캔 시 적용되는 2000원 추가 혜택으로 최대 5000원의 가격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표 참여자에게는 10월 이달의 맛 대상 싱글레귤러를 싱글킹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며, 쿠폰은 1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최종 우승 제품에 투표한 소비자에게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지급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참여로 탄생한 10월 이달의 맛과 더불어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 플레이버를 즐겨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의 ‘배라왕’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신흥 강자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과 전통의 강호 ‘아몬드 봉봉’ 중 최강 플레이버를 뽑는 투표를 통해 나의 아이스크림 취향을 마음껏 표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