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취업 위해 발벗고 나선다....수강료 최대 60% 지원
서울게임아카데미, 취업 위해 발벗고 나선다....수강료 최대 60% 지원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울게임아카데미)
(사진제공/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서울게임아카데미가 수강생들의 취업을 지원하며 10월에 수강료를 최대 60%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게임업계에 맞춰 게임학원 최초로 NFT, 블록체인, 메타버스 등 4차산업을 접목시켰다”라며 “수강생들이 과정을 마치고 취업이 연계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취업 및 프로게이머 데뷔 목표인 수험생을 위해 수강료도 최대 60%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12년 연혁의 베테랑 강사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초 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 SGA만의 취업 성공 패키지를 운영하여 이력서 관리 및 모의 면접, 포트폴리오 완성으로 취업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게임개발자 전문 교육기관으로 시작한 서울게임아카데미는 프로게이머 e스포츠 게임 국비 지원까지 승인, 국내에서 인정받는 프로게이머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고 있다.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원화, 게임 그래픽, 게임기획 등 게임개발 과정 및 웹툰, 웹소설 과정의 웹툰교육, 발로란트(발로), 리그오브레전드(롤), 배틀그라운드(배그), 이터널리턴, 피파온라인 등 이스포츠(E-스포츠) 프로게이머 학원이다.

특히, 프로게이머아카데미 과정은 게임을 위한 바른 자세와 마음가짐, 티어 상승 교육과 프로게이머 입단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과목은 발로란트,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2, 배틀그라운드,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 이터널리턴 등을 학습한다, 프로게이머 출신 코치의 티어별 맞춤 수업을 진행하며, 스크림팀 운영 및 프로게임단 입단을 위해 서류 검토 등 프로게이머 데뷔를 위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웹툰작가 양성과정에서는 웹툰 기초부터 배경까지 학습하며, 포트폴리오를 통한 작가 데뷔를 지원한다. 과목은 웹툰, 웹소설, 이모티콘을 교육하는 웹툰학원이다. 작가 데뷔를 위한 기업과의 업무 연계 지원 및 포트폴리오 완성으로 공모전 수상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서울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 교육과정, 게임개발자 양성과정, 웹툰 작가 육성과정 등에서 취업 지원 및 목표 달성을 위해 10월 교육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최대 60%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해 운영하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 일산, 수원점을 운영하고 있다. 수원캠퍼스 후 추가적인 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진행되고 있으며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