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뮤직북콘, 이정민 저자 "지금 여기에 있는 행복을 잡아"
온앤오프 뮤직북콘, 이정민 저자 "지금 여기에 있는 행복을 잡아"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10.23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27회 '온앤오프 뮤직북콘'이 지난 22일 부천 복합문화공간 사람북닷컴에서 열렸다.

이번 회차의 북콘서트 게스트로는 <너무 애쓰지 않아도 괜찮아>의 이정민 저자가 출연했다.

이정민 저자는 북토크쇼를 통해 "행복의 기준은 남이 아닌 스스로 정하는 것이고 돈의 기준 또한 내가 얼마나 벌면 행복할까를 정해놓고 벌고 그것 이상의 욕심보단 여유를 찾는 삶"을 제안했다.

그러면서, "미래에 기대어 큰 목표를 이룬 뒤의 삶 보다는 지금 현재 즐길 수 있는 '지금 여기' 에 있는 행복을 붙잡으라"고 말했다.

북콘서트 MC를 맡은 박제인은 "25년차 해외 비즈니스 컨설턴트이자 매너 전문가로 최고의 정점을 찍었던 순간과 인생에 많은 풍파와 고난을 겪었던 가장 밑바닥을 쳤던 끝과 끝의 경험을 가진 저자이기에 지금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사람인 것 같다"며, "이정민 저자가 들려주는 이야기가 현재를 지나치게 열심히 사느라 자신을 돌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큰 귀감이 될 것"이라 전했다.

이날, 온앤오프 뮤직북콘의 메인아티스트 '윗공아공'은 이정민 저자의 책 <너무 애쓰지 않아도 괜찮아>에 어울리는 선곡으로 책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음악 공연을 선보였으며, 싱어송라이터 Rims는 자신이 직접 만든 자작곡과 가을에 어울리는 신곡으로 낭만이 넘치는 북콘서트의 분위기를 더욱 취하게 만들었다. 

한편, '온앤오프 뮤직북콘'은 사람북닷컴과 디엠엔터테인먼트가 주최/주관하는 정기적 북콘서트로 한국의 다양한 책과 저자, 그리고 아티스트를 소개하며, 유튜브 생각대로사는여자_사람북닷컴 채널에서 송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