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KT&G·케이뱅크 등 대기업·금융권 신입 채용
현대차·KT&G·케이뱅크 등 대기업·금융권 신입 채용
  • 성현주 기자
  • 승인 2023.10.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학사캐치)
(사진=진학사 캐치)

[잡포스트] 성현주 기자 = 26일 진학사 캐치에 따르면 현대자동차, KT&G, 케이뱅크, IBK저축은행, 신용협동조합중앙회 등 대기업·금융권 신입 채용 소식이 전해졌다. 

현대자동차에서 내달 2일까지 ‘NextGen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국내사업, 글로벌사업, 디자인, 홍보/마케팅 등이다. 근무지역은 서울이며 학사/석사 24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AI면접 및 인성검사 △직무면접 △인턴실습 △최종합격 순이다. 동일 기간에 진행 중인 신입/인턴 상시 채용 공고에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KT&G에서 내달 7일까지 ‘2023년 하반기 6급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제조, 원료 등이다. 24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AI검사 포함)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최종합격자는 인턴사원(2개월)으로 채용하며 교육/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채용 여부가 결정된다.

케이뱅크에서 내달 1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Data, UI/UX, 마케팅 등이다. 24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인턴십 풀타임 근무 가능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및 과제전형 △인터뷰 △최종합격 △인턴십 순이다. Tech직무는 코딩테스트를, Data직무는 사전과제를 진행 예정이다.

IBK저축은행에서 내달 5일까지 ‘2023년 행원(채용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일반, IT이며 근무지는 부산이다. 모집인원은 한 자릿수이며 전공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접수마감일 기준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인턴근무 △최종합격 순이다. 5주간의 인턴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 예정이다.

신용협동조합중앙회에서 이달 31일까지 ‘2024년 직원(IT직군)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IT이며 근무지역은 대전이다. 모집인원은 한 자릿수이며 직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및 최종합격 순이다. 최종합격자는 3개월 수습근무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임용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