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학습 학원 아는공부캠프, ‘겨울방학 윈터스쿨’ 개최
자기주도학습 학원 아는공부캠프, ‘겨울방학 윈터스쿨’ 개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10.2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자기주도학습 전문 학원 '아는공부캠프'가 겨울방학 동안 중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대상으로 '윈터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학원은 체계적인 자기주도학습 코칭 노하우와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명문대생을 배출하고 있는 학습 프로그램으로 손꼽힌다.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오는 12월 31일부터 시작되어 개인 맞춤형 몰입학습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캠프 참가생들은 첫 날부터 자신이 가져온 모든 문제집을 활용하여 SKY 대학과 의치한대 선생님들과 함께 1:1 맞춤형 학습계획을 수립하게 된다.

또한 학생들은 매일 30분 간격으로 학습계획을 세우고 평가하는 계획을 수행하며 자기주도학습을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체득할 수 있다. 저녁 9시 이후에는 각 조 선생님과 함께 피드백 시간을 가지면서 학습진도도 관리해준다.

이 외에도 겨울방학캠프에서는 매일 두 번씩, 4시와 8시에 대학생 멘토 선생님들의 멘토 특강을 비롯해 비문학, 오답노트 등 정시 및 수능 준비에 관한 다양한 주제의 특강들을 마련했다.

자기주도학습의 효율 극대화를 위해 기숙학원 형태로 운영되는 캠프지만 학생들은 멘토 선생님들에게 자유로운 질문을 할 수 있고, 그들의 SKY 대학의 생생한 경험을 듣는 등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겨울방학캠프를 통해 학생들에게 집중적이고 자기주도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하여 목표 의식을 고취시키는 아는공부캠프의 윈터스쿨은 학생들의 학습 동기를 높이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아는공부캠프'의 겨울방학캠프와 관련하여 보다 많은 정보를 원하는 학부모 및 학생들은 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