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경기권 대학교 관심있는 수험생,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관심 높아
수도권 경기권 대학교 관심있는 수험생,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관심 높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2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교 총장 명의 4년제 학사 학위 수여
2024학년도 신입학 우선선발 100% 면접전형
(사진제공/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사진제공/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인서울 4년제 대학교 광운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대학부설 교육기관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에서 2024 수능 디데이를 앞두고 2024학년도 신입학 우선선발 100% 면접전형을 전공 별로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한 입시 전문가는 "수도권 대학교 및 전문대를 진학하고자 하지만 성적 때문에 고민인 수험생들은 전문대 학업 기간으로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취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대학원 진학, 학사편입, 취업, 학사장교 등 다양한 진로로 빠르게 나아갈 수 있는 대학부설 교육기관을 알아보고 원서 접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4·5·6등급의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대학교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 조기 수여와 동시에 대학원 진학, 학사 편입, 취업, 유학 등 다양한 진로탐색 활동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며 “광운대학교 내 모든 시설 및 장비를 이용할 수 있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고 말했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 개설되어 있는 전공으로는 인공지능, 정보보호학, 멀티미디어학, 호텔경영학, 외식경영학, 체육학 전공 등이 운영되고 있다.

현재 2024학년도 신학기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 및 원서 접수가 진행 중이며 2023 제2회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 접수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