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온·오프라인 채용설명회 진행
유니클로, 온·오프라인 채용설명회 진행
  • 성현주 기자
  • 승인 2023.11.0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클로)
(사진=유니클로)

[잡포스트] 성현주 기자 = 유니클로가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맞아 온·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유니클로 채용설명회는 공채에 관한 정보와 합격 노하우를 전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총 3일간 진행된다. 오늘은 캐치카페 안암점과 혜화점에서, 2일에는 캐치카페 서울대점과 신촌점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3일에는 캐치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회사소개 △UMC 전형소개 △현직자 직무상담 △질의응답 등 예비 지원자를 위한 맞춤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채용담당자와 직무 현직자를 통해 합격 노하우도 전해 들을 수 있는 이번 채용설명회 참여자 전원에게는 서류 전형 가산점이 부여된다.

유니클로 채용 담당자는 “지난 9월에 진행한 캠퍼스 리크루팅 행사를 통해 유니클로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구직자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며, “유니클로와 채용 직무에 대해 궁금한 부분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패션·유통 업계에서 성장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클로는 이달 8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UMC)’로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