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육성 프로그램 ‘구독왕’ 방영 앞둬
국내 최초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육성 프로그램 ‘구독왕’ 방영 앞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1.0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나는솔로, 강철부대 등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화제성을 이끌고 있는 채널 ENA에서 크리에이터 양성 서바이벌 육성 프로그램 ‘구독왕’이 방영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자극적인 콘텐츠로 가득찬 현대사회 속 각자의 개성을 보유한 남녀노소 모두에게나 공평하고 동일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선한 영향력으로 건강한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TV 프로그램 최초로 진행되는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육성 프로그램인 만큼 다양한 분야의 참여자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프로그램 내 개그맨 이은지, 곽범, 유튜버 랄랄ralral, 히밥heebab, 진용진, 엔조이커플enjoycouple 등이 멘토 겸 심사위원으로 출연 예정이다. 이들은 그들만의 크리에이티브 노하우를 기반으로 출연자들을 독려하며 심사를 이끌어갈 것으로 보인다.

자신만의 매력을 보유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최종 우승자인 구독왕에게는 상금 1억과 함께 전폭적인 매니지먼트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색다른 콘텐츠와 컨셉에 대한 수요는 높으나, 자극적인 콘텐츠가 난무하는 콘텐츠 생태계 내 ‘구독왕’을 통하여 선한 영향력을 기여하기를 기대한다.”며, “구독왕과 함께 할 참가자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신청 등의 상세 내용은 채널 ENA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