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항공, 2023한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2관왕 수상 쾌거
비엣젯 항공, 2023한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2관왕 수상 쾌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11.02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비엣젯 항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베트남 최대 민간한공사 비엣젯 항공이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2023’과 ‘2023 대한민국 소비자 베스트 브랜드 대상’의 항공운송 부문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안았다. 

위 브랜드 상은 다양한 산업 분야 기업의 신뢰성, 소비자의 서비스 경험, 기업 경쟁력을 고려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 국내 및 글로벌 기업을 선정해 왔다.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2관왕을 한 비엣젯 항공은 2023년 한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항공 분야의 유일한 브랜드라는 점에 주목받았다. 이를 통해, 비엣젯 항공은 가성비 높은 항공 브랜드로 탁월한 서비스와 소비자의 안전하고 즐거운 비행을 우선시하는 항공사로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2014년 서울행 첫 비행 이후 비엣젯 항공은 14개 노선을 통해 약 740만 명의 승객을 운송했으며, 한국과 베트남 간 주당 300회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했다. 비엣젯 항공은 한국의 주요 도시인 서울, 부산, 대구부터 베트남의 유명 여행지 호치민시, 하노이, 하이퐁, 다낭, 나트랑, 푸꾸옥, 달랏 등의 다양한 도시로 연결해왔다.  

뿐만 아니라, 12월부터 부산-푸꾸옥 간 노선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엣젯 항공을 이용하는 승객은 무료 여행자 보험 스카이 케어(Sky Care)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비엣젯 항공은 2023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이전에도 월드 트래블 어워즈 (World Travel Awards: WTA), 스카이 트랙스(Sky Trax), 월드 비즈니스 아웃룩(World Business Outlook), 에어라인 레이팅스(Airline Ratins)등과 같은 권위 있는 국제기관에서 수상을 이어온 이력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