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벳 크리스천 부부대학, '부부간에 필요한 공감 능력' 온라인 세미나 개최
올리벳 크리스천 부부대학, '부부간에 필요한 공감 능력' 온라인 세미나 개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11.0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올리벳 크리스천 부부대학이 부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부부간에 필요한 공감 능력'을 주제로 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부부간의 대화와 이해를 향상하기 위한 기술과 실천 방안을 탐구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Zoom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부부 전문 상담가 김은혜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깊이 있는 대화를 원하는 모든 부부에게 열려 있다. 세미나는 2023년 11월 23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세미나의 주요 내용은 '부부 대화에서의 공감의 중요성', '경청하는 태도의 실천', '감정 이해와 표현 방법',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기'이다.

참가를 원하는 분은 올리벳 크리스천 부부 대학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누구나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등록이 마감될 예정이다.

올리벳 크리스천 부부 대학은 부부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관계를 만들어 가는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